교육원소개
INTRODUCTION

원장인사말

한국의 전통과 다문화가 공존하는
인제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인제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원장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전통 문화와 역사가 숨쉬는 김해시에 위치한 인제대학교는 1979년에 개교한 이래 국제적 감각과 경쟁력을 갖춘 명문대학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특히 우수한 의료진과 시설을 갖춘 대학병원(백병원)이 서울과 부산에 있으며, 풍부한 학습 환경과 훌륭한 교육 과정 내용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정부의 ‘프라임사업’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21세기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더욱 비약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제대학교 한국어문화교육원은 2008년 개설된 이래 대학 교육이념인 자연보호, 생명존중, 인간사랑을 지향하며 경남 지역에서 선도적인 한국어 교육기관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한국어교육 경험과 소양을 갖춘 우수한 강사진을 중심으로 최고의 한국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온 학생들이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저희 한국어문화교육원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교육원은 한국어를 학습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이 넓은 김해평야와 낙동강의 자연과 더불어 고대 가야문화 및 21세기 한국의 현대 문화를 경험하고 많은 한국인들과 소통을 하면서 한국의 정서를 한 가득 느낄 수 있기 바랍니다.

앞으로 한국과 여러분들 나라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꿈과 희망에 가득 찬 여러분을 인제대학교 한국어교육문화원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인제대학교 대외국제처 한국어문화교육원장허 경 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