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안내
등록절차
등록금 안내
- 정규과정 : 1,250,000원(10주과정)
- 기숙사비 : 720,000원(2인 1실, 식사 불포함, 3개월)
등록금 송금방법
- 은행 온라인 계좌를 통해 송금
- 송금자와 신청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 송금 후 반드시 사무실로 연락 바람.
- 1) 계좌번호 : 140-011-588228
- 2) 은행명 : 신한은행(SHINHAN BANK)
- 3) 은행주소 :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본관 1층 신한은행 지점
- 4) SWIFT CODE : SHBKKRSE
- 5) 예금주 : 인제대학교
- 해외 송금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모두 학생 부담입니다.
취소 및 환불안내
- 등록을 취소할 경우, 환불신청서와 입학허가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취소시에는 환불 규정에 따라 수업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 1) 당해학기 개강일(입학일) 전
- - 재학생 : 전액 환불
- - 신입생 : 전형료 제외 환불
- 2) 당해학기 개강일로부터 6주까지 : 1시수에 대한 금액(6,250원)을 기준으로 수업 진행 시수에 대한 수업료를 산정 후 나머지 반환
- 3) 당해학기 개시일로부터 7주 이후 : 반환하지 않음
- ※ 지원 취소 혹은 비자불허의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 전형료(5만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 근무일 기준 14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연기
- 등록을 마친 후 해당 학기 수업을 들을 수 없는 경우 1회에 한하여 연기할 수 있습니다.
- 연기신청서와 입학허가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정한 학기에 수강하지 못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